본문 바로가기

BlaBla

8분께 티스토리 초대장의 행운을 드립니다.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8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비밀글로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4. 기왕이면 사진에 관심이 많고 노출심한 인물사진 보다는 진정성에 열광하시는 분.
5. 사진을 정말 좋아하시고 기왕이면 필름카메라로 사진찍기를 좋아하시는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

라는 기본 서식에 의해서 초대장을 배포하나.
저는 사실 쓸데 없이 매우 까다로운 주관적인 심사 과정을 거칠 생각입니다.
사진을 좋아하고 사진에 대한 정성가득한 블로그를 운영하실 분이라면 대환영입니다.


그냥 두세줄 딸랑 사진 좋아해서 사진 블로그 운영할거에요.... 이런분들은 초대장 안갈꺼구요.
또는 두세줄딸랑이라고 해서 그냥 그것보다 쫌 많이 쓴 분들도 글쎄요.. 라는 답이 가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며칠전 초대장을 얻기 위해서 노력했던 것을 생각하면
기왕이면 티스토리 사용자들 중에 그저 남들 다해서.. 라는 분들 보다는 조금은 정성갸륵한 분들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도 생긴답니다. :)